본문 바로가기
삶이 지루한 ELCAMAN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볼 마우스..

by ELCAMAN 2011. 11. 28.

난 볼 마우스다..

지금은 광 마우스에 밀려..

아무도 쓰지 않는..

그.. 볼 마우스다..


하지만 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삶을 산.. 볼 마우스다..

내가 세상에 나간 첫 날..

한 노년 부부가 날 포장해갔다..

깜깜한 어둠.. 몇일이 보냈다..


포장지가 뜯기고 내가 처음 본 것은..

세상에서 가장 이쁜 아가씨가 기뻐하는 모습이였다..

내 삶에서 잊을수 엄는 날이었다..


그녀는 정말 이쁘다..

그녀의 손길이 느껴질때면 난 전율을 느낀다..

그녀는 언제나 날 부드럽게 다루었고..

일주일에 한번씩 볼도 닦아주고 청소도 해주었다..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이쁜 패드를 나에게 선물했다..

볼에서 느껴지는 그 감촉..


...
..
.


그녀가 결혼을 했다..

난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볼 마우스다..

시도때도 엄씨 그놈은 날 혹사시킨다..

무슨 오락을 하는지..

엄청난 속도로 이리 저리 움직이고..

하루에 만번도 넘게 눌러댄다..

난 담배연기에 숨이 막혀버릴 지경이고..

간혹 떨어지는 재에 내 몸은 엉망이 되었다..

그래도 아침이 되면 그녀가 어여쁜 손길로 이리저리 닦아주었다..

...
..
.


시간이 흘러 볼에 감각이 점점 무뎌져만 갔다..

오락밖에 안하는 놈이 나에게 짜증을 낸다..

그래도 그녀를 생각하면..

움직일 수 있는 것만 해도 차암 다행이다..


...
..
.


그놈이 광 마우스를 사왔다..

이런.. 참.. 아직은..나름.. 쓸만은 한데..

광 마우스 놈이 나를 비웃는다..

비웃어라..

난 볼 마우스다..

...
..
.


난 서랍속에 쳐박혔다..

깜깜한 어둠..

정말 싫다..

...
..
.


그녀가 날 서랍속에서 꺼냈다..

눈물이 났다..

그녀가 날 이지저리 닦아주었다..

그리곤..



내 볼을 빼내고 자석을 달아주었다..


...
..
.



난 지금 그녀의 냉장고에 붙어 있다..



그녀가 모닝커피를 마실때마다 그녀의 향기를 맡고..

그녀가 메모지를 바꿀때마다 그녀의 손길이 느낀다..




난..

지금은 아무도 쓰지 않는..

볼 마우스다..



하지만.. 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볼 마우스다..



삶이 지루한..

ELCAMAN 올림

'삶이 지루한 ELCAM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원..  (0) 2011.11.30
사는거.. 닷트 던지기랑 비슷하다..  (0) 2011.11.28
야.. 돈 좀 있나..  (1) 2011.11.26
낙관(樂觀).. 낙천(樂天)..  (1) 2011.11.26
월차..  (2) 2011.11.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