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이 지루한 ELCAMAN

회사의 비전이란게 대체 뭔데..

by ELCAMAN 2013. 6. 22.

자기 회사에서 보내준 책자보니까 비전 비전 하던데..


굿드 쿠에스천.. 잘 봐라.. 먼저 회사의 비전이란게 무엇이냐.. 쉽게 설명하자면 자기는 내가 벡텔같은 글로벌회사 다녔으면 좋겠제..


벡텔이 뭔데..ㅡ_ㅡ;;


아.. 미안타.. MS나 APPLE같은 글로벌한.. 그라이끼네... 연봉도 많이주는 국제적인 기업에 다녔으면 좋겠제..


당연하지..


글체.. 그라마.. 내가 글로벌한 회사에 다닐수 있는 방법은 내가 이 회사를 그만두고 글로벌회사에 취업하면 되겠제..


취업만 된다면야 좋겠지..


근데.. 어렵제..


어..


굳이 그렇게 빨리 대답할 필요까지는 없는데..ㅡ_ㅡ;; 하여간 그게 어렵다카마.. 내가 다니는 회사가 글로벌하게 되면 되겠제..


되겠지..


이게 회사의 비전인기라.. 나는 계속 같은 회사를 다니는데.. 이게 글로벌로 되는 기지.. 이거 진짜 죽이지 않나..


뭐.. 죽일것까지야..




음.. 그라마 개인의 비전은 무엇이냐.. 간단하게 예를 들면 자기는 내가 5년 뒤에도 20년 뒤에도 회사에서 안 짤리고 계속 돈 벌었으마 좋겠제..


당연하지..


그라마 5년 뒤에 내가 막강한 지식력과 기술력을 지니고 있다면 절대로 안 짤리겠제..


어..


5년 뒤에 난 엄청난 지식력과 막강한 기술력을 지녀서 회사에서 짜르고 싶어도 짜를수 없는 그런 사람이 되겠다.. 뭐 이런게 개인의 비전이라 할 수 있지..


어.. 그래.. 그거 좋네.. 그거 해라..


예를 들면 그렇다는거지..ㅡ_ㅡ;;


그거 해라..ㅡ..ㅡ


알아따..ㅡ_ㅡ;;


근데 꿈하고 비전하고 뭐가 다른데..


내 꿈은 박신혜와 결혼하는 것이다.. 이게 꿈이고.. 난 비록 자기와 결혼했지만 5년 뒤에는 회사에서 절대로 안 짤리는 엄청난 능력을 지닌 사람이 되겠다.. 요런게 비전이라 할 수 있지.. 으캬캬캬..


죽을래..ㅡ..ㅡ


뭐.. 죽일것까지야..



삶이 지루한..

ELCAMAN 올림..

'삶이 지루한 ELCAM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름대로 행복하다..  (0) 2013.06.22
난 귀만 얇은게 아니다..  (1) 2013.06.22
35살의 TTL..  (0) 2013.06.22
등짝의 상처는 검사의 수치다..  (0) 2013.06.22
넋두리.. 시.. 작..  (0) 2013.06.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