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축시공기술사 동영상 강좌

드디어 건축시공기술사 서브노트 e-Book이 나왔습니다!!!

by ELCAMAN 2020. 7. 8.

 

기술사브이로그 ELCAMAN의 서브노트 전자책 E-Book을  직접 느껴보세요!!


클래스101 :https://class101.app/e/ELCAMAN

 

클래스101 - 준비물까지 챙겨주는 온라인 클래스

내가 찾던 모든 배움의 시작. 클래스101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즐겨봐요.

class101.app


크몽 : https://kmong.com/@ELCAMAN

 

기술사브이로그 - 100%의 만족도, 496개의 프로젝트를 완료한 마케팅, 유튜브, 전문가를 크몽에서

총 평점 5/5 으로 496개의 프로젝트를 완료한 전문가 기술사브이로그의 310개 리뷰를 만나보세요. 전문 분야 마케팅, 유튜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mong.com

 

 

 

 


드디어 기술사 브이로그 건축시공기술사 서브노트 e-Book이 발행 되었습니다~~~ 

건축시공기술사 서브노트 강의를 하다보니 서브노트 문의가 너무 많이 들어와서 브라더님들 성원에 힘입어 크몽까지 진출하게 됐네요 ㅎㅎㅎ

원래는 "기술사로 행복하게 사는 방법" 집필해서 작가의 꿈을 이뤄보려 했는데 서브노트로 e-Book을 먼저 내게될줄은 몰랐습니다 ㅋㅋㅋ

와.. 진짜.. 크몽 전문가 승인되는데 엄청나게 까다롭더라구요.. 나이 먹고 뭘 하려니 상당히 어렵네요.. 한 3주 걸린것 같아요..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다 요구하더라구요.. 면접보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아바타를 전문가는 본인 얼굴만 등록된다고 해서 신비주의 컨셉이 다 깨졌습니다..

블로그에 게시하기도 전에 프리미엄 주문이 하나 들어와서 깜짝 놀랬습니다.. 문제는 서브노트를 올리는 법을 몰라 한참 고생했어요.. 판매자가 판매하는 법을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


건축시공기술사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 건축 브라더 모두가 기술사가 되는 그날까지 아자 아자 화이팅입니다!! ⭐️🌟💫

댓글